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산 용두산 공원 & 해운대 모래축제

용두산 공원 올라가는 입구입니다.

용두산 공원 50년 만에 갔더니 에스칼레이터로 올라가도록 되었어요.

용두산 공원 꽃시계입니다.

용두산 공원 등나무 꽃이 예뻐서 한컷 했어요.

모래축제 준비 작업 중인데 완성된 게 있어서  찍었어요.

모래축제 준비 작업을 하시고 있네요.

 

친구랑 둘이서 기차 여행하면서 즐거웠습니다.

시내는 지하철 타고 다니고

바쁘긴 했지만 즐거운 여행이었어요.

 

가는 곳마다 푸르름이 싱그럽고

꽃들이 예뻐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.

울 님들 행복한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.

2022년 4월 28일 현 덕 화